티스토리 뷰


요즘은 정말 재미있는 온라인 게임이 많음에도 한번씩 생각나는 것이 있으니 바로 패가 착착 붙을때 정말 재미있는 고스톱입니다. 무엇보다 일대일로 빠르게 즐겨볼 수 있는 맞고가 참 인기가 많은데요. 오늘은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것들 중 피망뉴맞고설치하기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무척이나 쉬운데요. 뉴맞고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스타터 파일을 설치한 다음에 바로 진행이 됩니다. 아래에는 현재 접속한 유저의 수도 보이는데 5만명을 넘는 수준이라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설치하기는 이곳에서 하시면 되는데 참고로 로그인을 해두셔야 들어가집니다.





게임이 설치될 위치와 하단에 보이는 체크부분을 필요에 맞게 설정하시고 설치시작을 누르시면 피망뉴맞고가 깔리게 됩니다. 좌측에는 공정한 패분배를 위한 글로벌 인증을 획득했다는 표시가 보이네요. 아무래도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공정성도 동반이 되어야겠죠.





그 이후에는 접속하셔서 1번쪽에 보이는 뉴맞고로 들어가시고 방을 만들거나 바로 입장하여 플레이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점당 얼마가 걸려있는지도 보기 쉽게 기재가 되어있으니 여러분들의 머니 상황에 맞게 들어가서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면 PC부분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받아서 스마트폰으로도 고스톱 맞고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피망뉴맞고설치하기 바로가기 사이트 알려드렸으니 간편하게 받아서 즐겁게 플레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