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스트리밍 서비스도 많이 사용하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오랜기간동안 사랑받아온 토렌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파일 등을 알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토렌트큐큐 사이트 알아보고 계셨다면 아래 접속 방법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qq 뒤에 숫자가 붙는 형식으로 약간의 변동이 늘 있기 때문에 이렇게 검색을 해서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은 바뀌어도 금새 상단에 제일 최신의 것이 뜨기 때문에 찾으시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제가 안내드린대로 토렌트큐큐 접속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들어와보면 각 메뉴가 아주 잘 정리되어있고 광고가 조금 보이기는 하지만 날짜나 추천작품, 최신자료 등등의 항목을 손쉽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무엇을 봐야하나 고르기 힘들때도 금새 정할 수 있도록 잘 정리가 되어있고 내가 찾는 자료들 역시 검색을 통해서 바로 알아볼 수 있을만큼 자료가 방대한 곳인듯 합니다.





저도 검색을 통해서 하나를 살펴보았는데요. 같은 파일이라도 이렇게 다양한 것들이 나오고 용량이나 날짜 등등을 보고 자신에게 맞는 것으로 고르면되서 무척 편리하고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동영상이면 용량이 큰 것이 더 화질이 좋고 그렇겠죠. 별다른 프로그램이 껴있는 것이 아니면 말입니다.




골라서 들어와보면 링크로 내려받거나 마그넷 주소를 입력해서 시작할 수 있도록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이제는 토렌트 프로그램도 모바일에서도 받을 수 있고 설치할 수 있다보니 이런 토렌트큐큐 같은 사이트를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간단하게 소개해드려봤는데 여러분들이 찾으시는 정보를 모두 얻으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