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사용하는 가전제품들을 보면 LG의 제품들이 꽤 있습니다. 사용하는 것이 많다보니 종종 문제가 생기거나 문의사항이 생겨 고객센터를 통해서 해결해야하는 일들이 있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에 대해서 알아보려면 LG전자 홈페이지인 여기로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LG의 여러 제품이나 기획전, 구매혜택 등과 같은 여러 메뉴들을 볼 수 있는데요. 화면을 아래로 쭉 내려서 하단 부분을 보시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보니 제품/서비스 문의 번호가 적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는 이것을 참고하시면 되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이제 스크롤을 위쪽으로 올려보세요.

 

 

 

화면을 다시 상단까지 올리시면 위쪽의 메뉴에 고객지원이라는 부분이 있으니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앞서 안내드린 번호를 통해서도 문의나 접수 등을 할 수 있지만 안내된 것처럼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지연될 때가 있기 때문에 온라인에서도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중간부분을 보시면 제품 사용 지원과 서비스상담, 서비스예약 이렇게 세가지 항목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보통은 가전제품을 고친다거나 할 때 출장 서비스 예약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이 메뉴를 기준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장 서비스 예약은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방문하여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온라인에서 어떻게 신청해야하는지 스텝별로 설명이 되어있고 2대 이상의 제품 접수를 해야한다거나 기타 안내사항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엘지 가전 종류를 고르고 나오는 안내에 따라서 예약접수에 필요한 내용을 기입하시면 되겠습니다. 각각 제품 유형에 따라서 설치방법이 조금씩 다르며 모든 정보를 기입한 후에는 희망 일시를 선택하는 등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