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행업무를 보거나 할 때 직접 방문하여 하나하나 물어보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그러기란 쉽지 않은 편입니다. 따라서 보통은 어플이나 인터넷 등으로 해결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문의를 하고 안내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전화를 해보아야하는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 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기위해서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인 이곳으로 들어가야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여러 상품이나 소식 등을 볼 수 있는데 이곳에서 우리는 상단에 위치한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여 이동하면 됩니다.
고객센터를 눌러서 들어오면 자주하는 질문부터 검색을 해볼 수 있고 이용시간이나 수수료, 사고신고, 보안수칙 등과 같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는 부분들은 이렇게 확인을 하시면 되고 전화번호를 알아보려면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내려보면 고객상담 서비스라고 하는쪽에 전화번호가 개인과 기업별로 나뉘어서 안내된 것을 볼 수 있고 외국어나 수화상담에 대한 번호도 있으니 참고하여 자신에게 필요에 맞게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에 보이는 ARS코드 안내를 통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눌러서 들어와보면 폰뱅킹 서비스에 대해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전화번호와 함께 여러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같은 경우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음을 옆에서 서비스 코드안내를 눌러보세요.
서비스코드안내를 누르면 어떤 코드를 입력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고 ARS 이용가능시간을 체크하여 평일과 휴일을 구분하여 참고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을 알아봤습니다. 필요한 순간에 유용하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