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이 벌써 신나는 금요일인데요. 이제 주말만되면 얼른 그동안 못봤던 방송들을 챙겨볼 생각에 즐거워지곤 합니다. 아마 다른 직장인, 학생분들도 마찬가지겠죠. 이번 글에서는 이와 동시에 유학생분들도 많이 사용하시는 영화 드라마 사이트, 호주한인다시보기 접속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이트 이름은 코리안즈인데요. 접속을 해보시면 이렇게 상단에는 다시보기 관련된 메뉴들이 쭉 나와있고 검색창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보시면 포털 사이트에서 어떻게 서칭을 해야 해당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지도 적어두었네요. 그 외에 최신작품들도 메인에 배치되어있습니다.




저는 제가 보고자하는 오락 예능쪽 장르 메뉴로 들어가봤습니다. 몇천개에 달하는 자료가 올라와있었고 조회수가 적어서 보니 당장 오늘 업데이트된 것들이 많아서 이런 운영적인 면에서도 꾸준히 관리되고 있음을 알게됐습니다. 업로드가 잦은것이 시청자입장에서는 좋겠죠.





하나를 선택해서 클릭해보니 이렇게 재생할 수 있는 수많은 링크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잘 나오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서 보시면 될 것 같구요. 아래에는 붉은색 글씨로 참고해야할 내용들도 적혀있었으니 읽어보시고 지켜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원활하게 재생이 잘 되고 여러 자료가 있어서 그간 보지못했던 방송,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에 대한 아쉬움을 충분히 풀 수 있었던 호주한인다시보기 사이트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검색은 위와 같이 해주시면 잘 나오니까 접속하셔서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